[출처 : 오피스튜터 샘플강좌(http://www.officetutor.co.kr/flash/mail/080930/1/S1-3.html)]
Word 2007의 새로운 기능 중 안전한 문서 공유에 대해 알아봅니다. 두 가지 버전의 문서를 빠르게 '비교'할 수 있고 '문서검사'로 불필요한 정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. 또한 PDF나 XPS 파일로 저장하고, '최종본으로 표시'하여 문서 변경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.
1. 검토자가 변경한 내용을 처리 할 때 두 가지 버전의 Word 문서를 더욱 쉽게 비교하고 조합하여 최소의 차이까지 검색할 수 있습니다.
2. 오피스 단추를 눌러 문서 배포 준비의 문서 검사 항목을 통해 불필요한 설명, 개인 식별 가능 정보, 숨겨진 텍스트 등의 정보를 문서에서 찾아 제거하는 방식으로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.
3.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한 후, PDF 또는 XPS 파일로 저장하면 Word 프로그램이 없는 사용자와도 문서공유가 가능합니다.
4. 문서를 최종본으로 표시해두면 문서 변경을 금지 할 수 있습니다.